메뉴 건너뛰기

- 정 인기 대표



미국 부동산 특징

2016.05.19 18:15

UGN 조회 수:1816

UGN복음방송 정 인기 부동산 칼럼


미국 부동산 특징



한국에서 처럼 이곳 미국도 재산 증식의 방법으로는 역시 부동산이 가장 확실 하고 또한 가장 안전한 투자 이겠지요.
특히 이곳 California 주 는 좋은 기후와 Business 하기에 좋은 환경 등으로 계속 인구 가 증가  하기 때문에 부동산 사업이 
매우 활발 합니다.우리 대한민국 사람 만큼 부동산에 대한 애착이 강한 민족은 없겠지요.그럼 미국 부동산의 특징 과 장점에 대해서 살펴 보겠읍니다.

Leverage : 즉 지렛대를 뜻 하기도 합니다. 부동산 용어로 사용 할때는 적은 Downpayment 로 큰 이익을 남긴다는 뜻 입니다.
즉 10% , 또는 20%  Downpayment 로 집을 구입 할수 있기 때문 입니다. 예를 들면 $200,000 condo 를 10% Down  하고 살 경우 가주의 부동산 가격의 상승율이 평균 7%-10% /year  가 지난 10 년간 의 평균치 입니다. 특히 지난 2,3년간의 집값 상승율은 20% 이상을 상회 하고 있읍니다. 만약 10% 상승율로 계산 할경우 처음 본인이 투자 했던 금액의 상승율이 아니라 집값 전체의 상승율 을 말하기 때문에 100% 의 투자 이익을 만드는것 을 leverage 합니다.

미국에서는 재산을 Estate or Property  라고 표현 합니다. 재산의 분류 는 크게 두가지로 분류 합니다.
법으로 정한  움직일수 없는 집, 아파트 ,상가 건물 또는 땅 등 을 부동산 이라고 하며. 부동산을 제외 한 다른  모든 재산을 동산으로 분류 합니다.

부동산을 거래 할때 가장 조심 할것은 꼭 문서 로 해야 하다는 겻입니다. 그러므로  sign 을 하실때는 충분히 알아야 하며 꼭 이해 하신 다음에 해야 합니다. 다음 시간 에는 어떻게 부동산을 구입 할수 있는지 또 Escrow and Title nsurance 란무엇 이지 알아보도록 하겠읍니다. 

문의: 

213) 407-2372

위로